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 IT/갤럭시노트

갤럭시 노트3 케이스 추천 - 아이언맨케이스를 사다

갤럭시 노트3 케이스 추천 - 아이언맨케이스를 사다



안녕하세요 뭉묵입니다.

간지나는 갤럭시노트3에 저의 덕력을 입혀봤습니다.

핸드폰케이스하면 알리익스프레스 아니겠습니다? ㅎㅎ 저의 해외직구 실력을 발휘해서

아이언맨 케이스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무배에 6.79달러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구할수없는 가격으로 아이언맨 케이스를 사고말았답니다 ㅎㅎ


주문하고 2주정도 기다리니 ~ 우편으로 왔네요 ㅎㅎ




포장을 띁으니 아이언맨케이스가 위엄있는 모습으로 저를 맞이합니다 ㅎㅎ

갤럭시노트3 블랙에 맞는 아이언맨도 블랙으로 주문했습니다.

TPU재질의 아이언맨 케이스를 끼고 옆에 범퍼블라스틱을 끼는 형태입니다.





TPU케이스 본체와 구멍이 딱잘 맞습니다.



케이스 안쪽입니다~ 먼가 슈퍼히어로의 느낌이 나네요? ㅎㅎ









갤럭시NOTE3를 장착해보았습니다. 

노트3의 아이언맨이 박혀있으니...간지가? 흐릅니다.오케이3

벌어짐이나 안맞는곳없이 딱 맞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아이언맨 잠금화면으로 케이스 덕질을 마무리합니다.오케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