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구매

아소스(ASOS) 누디진 오드트 직구 후기

아소스(ASOS) 누디진 오드트 직구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아소스 할인코드와 누디진 오드트 구매를 했다고 포스팅을 했습니다.

 

아소스 할인코드 10% / ASOS 할인코드 받기(http://nike.tistory.com/218)

 

4월28일날 주문해서 5월 8일에 왔습데요~~연휴도 있고해서 더 오래 걸릴줄 알았는데 빨리왔네요 ㅎㅎ

예전에는 우체국 아저씨가 관리사무소에 맡겨주셨는데 이번에는 그냥 우편함에 쑤셔 넣고가셨네요;;;

 

흑흑 나의 불쌍한 누디진  오드트(Nudie Jeans Thin Finn Skinny Jeans Dry Twill ) 모습입니다.

 

 

 

그래도 잘도착했으니~~안심하고 집에서 들어왔네요;;

 

 

 

누디진  오드트(Nudie Jeans Thin Finn Skinny Jeans Dry Twill) 입니다 제가 가지고 싶던 누디진 오드트입니다~~~

이 색감이구나~ ㅎㅎ

 

 

 

 

포장을 벗긴 누디진 오드트 ~~생지진 갖고싶었는데 미션 컴플리트!!

이쁘죵죵?~~

 

 

 

 

아소스가 한국에서 많이 주문을 하긴하나봅니다 ㅎㅎ

한글로된 반품 설명서입니다~ 유명한 몰테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ㅎㅎ

 

 

ㅎㅎ 이번에는 10% 할인을 받았는데 다음에는 대박세일기간을 노려볼까합니다~~

아소스 역시 쓸만하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