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 IT

아이폰6, 아이폰6+ 케이스 추천

아이폰6, 아이폰6+ 케이스 추천

 

많은 분들이 아이폰6를 기다리있으시죠?

아이폰6를 사면 케이스는 필수!!셀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미리 아이폰6와 아이폰6+의 케이스를 찾아보았습니다.

 

역시 아이폰6라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케이스 들이 있네요~

마음에 드는 케이스들을 찍어서 올려보려합니다

같이보실까요? ㅎ

 

 1. 아이폰의 애플마크를 먹는 위트있는 심슨케이스!!! 왠지 끌리네요 ㅎㅎ

 

 

2. 애플마크를 이용한 두번째 심슨케이스. 센스있네요 ㅎ

 

 

3. 겨울왕국 엘사위의 아이폰6입니다 ㅎ

 

 

 

4. 아이폰 젤리 케이스에 물방울 모양을 넣었습니다.

방수기능은 없지만 왠지 방수가 될거같네요 ㅎㅎ

 

 

5. 테두리만 색깔이 들어간 깔끔한 TPU(젤리)케이스입니다.

핑크색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

 

 

6. 다이어리형 케이스입니다. 깔끔하니 실용성있는 케이스입니다.

 

 

 

7. 아이폰6와 아이폰6+의 메탈범퍼케이스입니다.

화이트골드 아이폰의 간지가 느껴지네요 ㅎㅎ

 

 

8. 핑크 화이트 블랙 골드 등의 메탈범퍼케이스입니다. 나온지 얼마안된 아이폰6인데요 엄청정밀하게 잘 만들것같네요

 

 

9. 절연테이프가 너무 싫은 분들을 위한 메탈범퍼케이스+뒷판! 메탈범퍼케이스에 뒷판을 추가로 끼울수 있는 제품인데요

절연테이프디자인을 깔끔하게 보완했네요

 

 

10. 젤리케이스+ 범퍼케이스 뒷판까지 깔끔하게 보호가 되는 케이스입니다~ 심플하네요

 

 

11. 큐빅이 박힌 럭셔리한 메탈범퍼케이스입니다.

좀 무겁겠지만 간지는 나네요 ㅎㅎ

 

 

12. 슈퍼히어로 케이스도 나왔네요 ㅎㅎ

역시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라 그런지 다양한 케이스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은것같습니다.

저도 미리 케이스 주문을 해놓고 아이폰6를 사면 바로 사용하려구요^^

더 다양한 케이스를 찾으면 추가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