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 IT/아이폰

아이폰6 골드 개봉기

 아이폰6 골드 개봉기

 

조금 늦은 아이폰6 골드 개봉기를 올려봅니다.

아이폰6를 산지는 11월 말에 샀는데 저의 게으름으로 오늘에서야 올리네요 ㅎㅎ

아이폰6 얼마나 잘나왔는지 구경해볼까요?

 

 

아이폰의 박스입니다. 아이폰모양으로 살짝 올라와있습니다. 슈퍼맨

 

 

 

똑바로 찍어보았습니다 아이폰6모양 보이시죠? ㅎㅎ

 

 

짜잔~ 박스를 여니 아이폰6의 아름다운 모습이 보이네요~~ㅎㅎ

많은 분들이 골드를 선택하셔서 이제는 흔한~~하지만 이쁜? 골드죠?

 

 

아이폰6 골드 측면샷입니다. 뇌이징이 됐는지~ 처음에는 이상하다 싶었는데 이뻐보이네요

 

 

아이폰6 골드 후면모습입니다.

아이폰6의 옥의티 카툭튀와 절연띠가 잘보이네요~

아쉽지만 케이스로 잘 커버해야겠습니다 ㅎㅎ

 

 

아이폰을 빼니 설명서가 있네요 ㅎㅎ

 

 

박스안쪽에는 이어폰, 충전기, USB케이블이 있습니다.

예전 아이폰 시리즈처럼 간단한 구성품들이 들어있네요

 

 

다음 포스팅에는 아이폰 이쁜케이스 모음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