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 IT

[닌텐도 스위치] ZMI QB820 보조배터리

[닌텐도 스위치] ZMI QB820 보조배터리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면서 많이 구매하신 즈미 QB820 보조배터리를 구입하였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일반 보조배터리 출력으로는 충전은 되지만 엄청 오래걸리고

게임중에 충전해봤자 충전이 안됩니다.


그래서 USB-PD를 지원해서 게임하면서도 충전이 가능한 아이템을 구매했습니다.


밀봉박스로 ZMI QB820이 배송이 왔습니다.




45W까지 출력이 가능하네요




갈색 박스를 띁으니 진짜 보조배터리 패키지가 나옵니다.

용량이 2만인 만큼 거대한 모습입니다.



패키지 뒤면입니다. USB-C포트는 USB PD지원 최대 40W 출력 총1개 이고,

USB-A 포트는 5V2A, 9V2A, 12V1.5A 출력지원이고 2개가 있습니다.


패키지를 벗지니 쯔미 보조배터리가 보이내요.



정식출시 제품이라 안에 한글 설명서가 있습니다.




이건 설명서 뒷면입니다.





가격이 가격인지라 케이블도 2개나 들어있습니다.

USB C TO C케이블 1개 , USB A 마이크로5핀-타입C젠터 케이블 1개가 들어있네요.




USB-A케이블은 젠터 형식이라 호환성도 좋고, 젠더 분실 방지 위험도 적네요.




이제 ZMI QB820실물입니다. 용량이 2만인지라 한크기합니다.

노트북까지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니 감내해야겠죠? ㅎㅎ




옆모습입니다. 잔량 LED가 있어서 충전잔량이 얼만큼 남았는지 확인가능합니다.



보조배터리 뒷면입니다. 용량및 세부사항이 써있네요.






상단에는 3개의 USB포트가 있습니다. USB허브 기능까지 있어 충전중에 포트가 모잘라도

보조배터리 포트에 USB를 꽂으면 컴퓨터에서 인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