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 IT/아이폰

늦은 아이폰5S 개봉기 - 샴페인골드 넌 간지의 시작이야 with rx100mk2

늦은 아이폰5S 개봉기 - 샴페인골드 넌 간지의 시작이야


ㅎㅎ안녕하세요 뭉묵입니다.


늦었지만 아이폰5S 개봉기를 올립니다. ㅎㅎ


5S하면 떠오르는 황금색!! 전 샴페인골드 16G를 구입했습니다


아이폰5S 골드가 잠들어 있는 박스사진입니다. 

박스에서도 감성이 묻어있나요? 대박



옆면사진입니다. iPhone5s가 금색으로 써있네요 ㅎㅎ



윗면에는 애플마크가 따아아아악 박혀있네요 ㅎㅎ





박스안에선 설명서, 이어폰, 라이트닝케이블, 충전기가 들어있네요~






이제 개봉기라 쓰고 감성으로 아이폰5S를 감상해보실까요? ㅎㅎ

홈버튼에 골드테두리가 있네요~ 

이번에 지문인식기능이 추가됐습니다~ 쓰다보니 엄청편하더라구요 비밀번호번호 훨씬 빠르게 화면을 열수있습니다.



화이트와 골드의 만남 ~수직샷입니다.ㅎㅎ


옆면사진입니다. 반짝반짝 골드네요~ㅎ







아이폰5s 아래부분입니다. 충전단자 이어폰단자 스피커가 있습니다.







아이폰5s 윗쪽입니다~ 깔끔하죠? ㅎ




아이폰5s 뒷면입니다. 상하단은 화이트 가운데 부분은 골드로 입혀져있습니다.

금색사과가 빛나네요 ㅎ






감성으로 쓰는 아이폰5S 골드..

디자인은 역시 깔끔하니 맘에 드네요~ㅎ 성능도 요즘은 상향평준화이다보니 불만없습니다..

그래도 아쉬운점을 쓰라고하면 작은 화면과 내부배터리겠죠~ 이 단점은 모르는 분이 없으니..패스하겠습니다. 


포스팅사진은 모두 RX100MK2로 찍었습니다.


이상~아이폰5S 샴페인골드 개봉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