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 IT/갤럭시노트

갤럭시 노트3 개봉기(SM-N900) - NOTE3 with RX100mk2

 

갤럭시 노트3 개봉기(SM-N900)

 

안녕하세요 뭉묵입니다.

2014년 1월 23일 역사적인? 일이 일어났습니다.

갤럭시 노트3가 15만원이라는 거에요..!! 15만원 현금완납해서 할부원금 0원에 노트3를 개통하였습니다.

 

저에게는 또 다른 간지인? 아이폰5S골드가 있었지만 .....참을수없는 가격에 지르고 말았습니다.부처

 

로즈골드 블랙이 가지고 싶었지만... 물량이 부족해서 어쩔수없이 블랙으로 개통했습니다.

 

골드간지 아이폰5S가 있으니...노트3 너는 실버간지를 해라...라고 위안을 하고 개봉기를 올립니다.

 

 

 

요즘 갤럭시 시리즈 박스모양인  나무결 모양의 포장입니다.

Samsung GALAXY NoTe3 라고 ...써있네요 

 

 

 

 

샤삭~ 뚜껑을 열면 육중한 모습의 삼성 갤럭시 노트3 블랙이 보입니다.

원래 화이트폰만 써오다가 간만에 블랙폰을 쓰네요 ㅎㅎ

육중한 모습이지만...무게는 엄청 가볍습니다.  172g입니다.

 

-노트3 : 151.2 * 79.2 * 8.3 mm 172g

-노트2 : 151.1 * 80.5 * 9.4 mm 183g

 

노트2보다 무게가 줄었네요 ㅎㅎ

 

 

 박스 안쪽의 구성품 모습입니다.

3200mAh 배터리 2개 / 충전기/ usb케이블, 사용설명서, 이어폰, 충전기, 교환용 펜촉, 이어폰 등이 있습니다.

 

 

갤럭시S4나 노트2를 쓸때에는 충전기+USB케이블이었는데 이제 따로따로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

 

 

노트3의 USB케이블 모습입니다. USB3.0을 지원합니다. 기존 USB2.0케이블도 사용가능합니다.

처음에 기존에 가지고있던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못쓰나 당황했는데 쓸수있더라구요..^^;;

 

 

갤럭시 노트3의 전원을 켰습니다. 블랙바디에 노트3마크가 이쁘게 빛나네요!!

 

 

 

노트3의  잠금화면이 입니다~ 이쁘다다다

 

 

 

 

갤럭시노트3의 하단 사진입니다.

 

 

 

옆면도 한컷 찍었습니다.

 

 

 

 

노트3 뒷면사진입니다.

노트3 배터리커버가 실밥처럼 보이는 스티치가 들어가서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사실은 플라스틱인듯? ㅋㅋ

아래쪽에는 S펜도 살짝 보이시죠?

 

 

 

배터리 커버를 벗겨보았습니다. 1300만화소의 카메라가 유심슬롯이 보이네요

배터리 용량이 커서 그런지 배터리가 차지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기존 갤럭시 시리즈와 약간 바뀐점은 유심슬롯위에 마이크로 SD카드를 장착하게 해놨습니다.

공간활용을 위해 그런듯합니다. ㅎㅎ

 

 

 

32G MICRO SD카드 장착모습니다. 유심카드위에 보이시죠?

 

 

S펜입니다. 에어커맨드 기능이 추가 됐습니다

 

 

노트3와 S펜 같이 한컷 ㅎㅎ

 

 

 

갤럭시 노트3의 에어커맨드 모습입니다. S펜을 화면 가까이 대고 펜의 버튼을 누르면 노트3화면에 5가지 기능이 나타납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S펜으로 손글씨 한번 써봤습니다슈퍼맨

 

 

 

 

아이폰5S와 갤럭시노트3를 같이 쓰고있는데...

한대는 방충해야겠지요?.... 과연 어느폰이 승리할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