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 IT/갤럭시노트

갤럭시 노트3팁 - 숨겨진 대박기능2 명함인식기능

갤럭시 노트3팁 - 숨겨진 대박기능2 명함인식기능

 

안녕하세요 뭉묵입니다.

 

갤럭시note3에는 명함인식 기능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저는 마켓에서 어플을 받아서 사용했었는데 그럴필요가 없었네요;;;

 

 

1. 명함 기능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노트3의 연락처로 들어갑니다.

   노트3의 물리메뉴키를 눌러서 메뉴화면이 나오게합니다.

   "명함' 메뉴를 클릭합니다.

 

 

 

 

 

2. 명함 메뉴로 들어가면 오른쪽 상단에 명함에 카메라그려져있는 아이콘이있습니다.

   클릭하시고 명함을 찍으면 자동으로 인식이 됩니다.

   인식률로 좋고.. 상대방에게 전화오면 명함사진도 뜨네요

   귀찮게 따로 어플을 안받아도 된다는게 너무좋네요 ㅎㅎ

 

 

유용한 기능이나 기억해두셨다가 필요할때 꼭 써보세요 ㅎㅎ 이상 뭉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