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 IT

구글애드센스 수익 지급방법 - SC제일은행 SWIFT 코드 넣기

구글애드센스 수익 지급방법 - SC제일은행 SWIFT 코드 넣기

 

안녕하세요 뭉묵입니다.

저도 드디어 3달만에 GOOGLE ADSENSE 총수익이 100달러를 넘었습니다슬퍼3 

하지만 2월달에는 수익을 지급받지못했습니다. 웨스턴유니언 지급방식이 없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은행으로 직접지급방식이 추가됐는데요.

대부분은행들이 송금수수료가 1만원/ 우체국은 5천원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300달러 미만은 수수료면제 300달러이상은 1만원입니다.

 

저는 아직 초보블로거이니때문에 300달러 미만 수수료면제인 SC제일은행에서 외화계좌를 만들었습니다.

나중에 한달에 300달러이상이 되면 우체국으로 옮길려구요 ㅎㅎ

 

각은행 스위프트코드 입니다.

국민은행 - CZNBKRSE

우리은행 - HVBKKRSEXXX 

신한은행 - SHBKKRSE 

하나은행 - HNBNKRSE

기업은행 - IBKOKRSE

외환은행 - KOEXKRSEXXX 

농협은행 - NACFKRSEXXX

한국시티은행 - CITIKRSX

SC제일은행 - SCBLKRSE

우체국 - SHBKKRSEKPO

수협 - NFFCKRSE

부산은행 - PUSBKR2P




 

구글애드센스 지급설정 방법입니다.

구글애드센스 우측상단에 설정아이콘을 클릭하시고 지급버튼을 눌러주세요

 

 

 

좌측의 지급설정 - 새결제방법추가 클릭

 

 

 

 

 

은행계좌로 송금에 체크 하고 아래사진을 보고 계좌정보를 추가해주세요.

SWIFT CODE는 상단 글을 참고하시거나 가지고있는 통장을 열어서 보면 스위프코 코드 가써있습니다.

모든정보를 입력후 저장을 클릭

 

 

 

 

 

짜잔 결제방법이 추가됐네요 ㅎㅎ

이제 다음달에 송금을 받으면 인증하는일만 남았네요 ㅎㅎ

여러분도 어서 추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