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 IT/아이폰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5S용 벨킨 라이트닝케이블 구매후기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5S용 벨킨 라이트닝케이블 구매후기


직구족인 뭉묵입니다.

아이폰5S를 쓰다보니 내장형 배터리 때문에 수시로 충전을 하게돼는데요~

라이트닝 케이블이 몇개없어서 깜박하고 나오면 충전을 못하는 불상사가 몇번 발생하여

구래 이럴바에는 왕창 구매해놓자는 생각으로...


핸드폰 악세사리의 천국 알리익스레스에서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을 구입했습니다.

5개 묶음, 무료배송으로 15.41달러에 구입했습니다.

우리나라의 한개값도 안나와서 이거 불량품오는거 아냐하고 걱정했는데 모두 작동이 잘돼더라구요~


전에 우리나라에서 구입한 벨킨케이블 후기포스팅도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아이폰 5S [벨킨 라이트닝 케이블 개봉기] Belkin Lighting cable "F8J023BT04"



그럼 벨킨라이트닝케이블 5개중 2개를 리뷰하겠습니다.

상품박스 앞면입니다.



뒷면입니다. 



박스를 열면 라이트닝케이블이 이쁘게 들어있네요~ 포장은 없어보입니다? ㅎㅎ



보라색이 기존에 우리나라에서산 벨킨케이블이고 연두색케이블이 알리발 케이블입니다.



선두께는 똑같은데 케이블단자보양이 약간 틀리네요 



아이폰쪽 케이블비교입니다.



라이트닝단자쪽입니다. 제가보기에는 이부분은 똑같네요 ㅎ



가장중요한 작동여부입니다.

충전마크 잘보이시죠? 받은 5개케이블 모두 잘됩니다.



컴퓨터와의 연결을 해보았습니다.

역시 인식이 잘됩니다.

이제 제가 활동하는 모든 장소에 케이블을 한개씩 구비했습니ㅏㄷ.

당분간 충전걱정없이 살수있을것 같네요

이번 알리 직구는 성공한것같네요 ㅎㅎ


이상 뭉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