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구매

아마존 트래킹넘버 확인방법(Tracking 번호 확인) 및 배송조회 방법

아마존 트래킹넘버 확인방법(Tracking 번호 확인) 및 배송조회 방법

 

블프시즌에 많이들 지르셨죠?

저도 해외직구로 이번에 TV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내가 주문한 물건이 잘오고있나 확인하고 배송대행지등에 트래킹넘버를 넣어여 주문이 가능한합니다.

트래킹넘버(트래킹번호)는 우리나라 택배 송장번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마존(AMAZON)에서 주문한 물건의 트래킹넘버를 확인하는 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림만 보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엄청 쉬워요

 


 

1. AMAZON.COM 메인 페이지입니다. 우측상단에  'YOUR ACCOUNT'를 클릭합니다.

 


2. 로그인이 안됐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럼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노란색버튼 'YOUR ORDERS'를 클릭해주세요.

 


3. 로그인 화면이 나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Sign in using our secure server'를 클릭합니다. 아래화면이 안나오면 4번으로!

 


4. 주문한 물건 페이지가 나옵니다.!! 제가 구입한 tv가 나온네요 ㅎㅎ

아래 사진처럼 노란색 아이콘 ' Track package'버튼을 눌르세요.

 


5. 아래 사진의 빨간박스 안에처럼 배송 상세정보가 나옵니다.

'TRACKING ID' 오른쪽에 빨간 박스해놓은 영문+숫자 보이시죠? 그게바로 우리가 찾는 트래킹넘버(트래킹번호)입니다.

이제 물건의 배송조회를 해볼까요? 아래사진 빨간 박스 하단을 보시면 'See Complete Tracking History' 를 클릭!!하세요

  

 


6. 아래사진처럼 현재 배송상황및 물건의 위치가 나옵니다~!!

 

참 쉽죠?

저도 제가 주문한 TV가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더 좋은 해외직구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