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아이템

LEGO 21306 레고 비틀즈 노란잠수함(The Beatles Yellow Submarine)



LEGO 21306 레고 비틀즈 노란잠수함(The Beatles Yellow Submarine)


11월 1일 미국에서 LEGO 21306 비틀즈 노란잠수함(The Beatles Yellow Submarine)이 발매되었습니다. 


미국 발매 가격은 $59.99 입니다. 

우리나라에는 2016년 12월 발매예정입니다. 가격은 94,900원이네요..ㅠㅠ

전면샷입니다. 553피스이고 크기는 월e박스 사이즈랑 똑같습니다.




박스 뒷면입니다. 잠수함 뚜껑이 열려서 비틀즈 멤버들을 태울수있네요.


 

박스 옆면입니다. 비틀즈 멤버사진이 들어가 있네요.




비틀즈 멤버들이 걸어가는 모습입니다. 레고 팬만이 아니라 비틀즈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할것 같습니다.




잠수함과 BEATLES 단체샷 




이것도 단체샷




박스 안은 인스와 레고 5봉지로 구성입니다. 



어색한듯 어울리는 잠수함에 탑승한 비틀즈입니다.



보면 볼수록 묘한 매력은 노락잠수함...





왼쪽부터 존 레논(John Lennon, 리드보컬, 기타)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 리드보컬, 베이스), 

            죠지 해리슨(George Harrison, 하모니보컬, 기타)

            링고스타(Ringo Starr,하모니보컬, 드럼 ) 입니다.  닮았나요? ㅎㅎ


저도 빨리 구입을해서 비틀즈 노래를 들으면서 만들어 보고 싶네요.

레고팬 + 비틀즈팬들이 모두 좋아할 제품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