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맛집] 유명한 부산떡볶이 '다리집' 가보기



[부산맛집] 유명한 부산떡볶이 '다리집' 가보기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부산 먹방여행 사진이 나왔네요. 


추억을 다시 떠올리며 수요미식회 맛집으로 유명한 다리집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세트로 많이 먹습니다. 

커플 A세트와 B세트의 차이는 어묵or어묵튀김입니다. 전 튀김을 좋아해서 세트A로 주문.



포장판매 가격입니다. 떡만 필요한분들 위해  따로도 판매합니다.



소스는 무한리필입니다. ~ 




짜잔 오늘의 주인공 떡볶이+튀김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에 나 맛있어 라고 써있죠? ㅎㅎ



떡볶이 입니다. 가래떡 사이즈 떡복이에 맛있는 양념이 일품입니다. 

크기에 감동하고 맛에 한번 더 감동합니다 ㅎㅎ




옆에서 본 떡볶이입니다. 떡의 두꺼움이 느껴지시나요? 



떡복이가 엄청 커서 이렇게 잘라서 한입~~





떡볶이도 맛있지만 튀김도 엄청나게 맛있습니다. 

어묵튀김은 기대안했는데 정말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순식간에 뱃속으로 들어가는 맛이네요 


-위치-



부산 여행 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