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맛집]#4 풍년제과 - 초코파이의 원조를 찾아서

 [전주맛집]#4 풍년제과 - 초코파이의 원조를 찾아서

 

전주하면 비빔밥 그리고 인터넷을 검색하면 빠지지않고 레전드처럼 나오는 빵집이있습니다.

바로 풍년제과입니다. 초코파이의 원조를 만든 빵집으로 유명한데요~~

전주까지 와서 안먹어볼수없겠죠?

한옥마을 근처에 가니까 여기저기서 한두쇼핑백은 들고 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간곳은 한옥마을 안에 위치한 풍년제과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보고 확인하세요~ 정말 찾기 쉽습니다 ㅎㅎ 

 

짜잔 ~PNB풍년제과입니다. 한옥마을안에 있어서 그런지 기와집안에 있네요 ㅎㅎ인증샷 한컷!!

 

 

 

 

 풍년제과 안쪽 모습입니다. 초코파이 말고도 다른빵과 전병들도 팔고있습니다.

 

 

신기했던건 줄서서 초코파이 OR 화이트파이만 후다닥 사서 나옵니다. ㅎ

- 수제초코파이(안에 화이트크림&딸기잼)는 한개 1,600원 10개에 16,000원 박스로 팔고있습니다. 

- 화이트파이(안에 모카크림&딸기잼)도 팔고있습니다 가격은 같구요 ㅎㅎ

 

 

엄청나게 쌓여있는 초코파이 박스!!!정말 잘팔리긴 하나봐요 ㅎㅎ

 

 

 

숙소에 들어와서 풍년제과 쇼핑백을 찍었습니다 ㅋㅋㅋ

 

 

쇼핑백안에 들어있는 초코파이박스 ㅋㅋㅋ왠지 비싸 보이네요?

 

 

안에는 초코파이가 이쁘게 들어있습니다. 챱챱 지금은 제뱃속에서 사라지고 없지만 정말 맛있더라구요

 

 

 

역시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는법? ㅎㅎ살은많이찌겠지만 ㅠㅠ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계산한때 챙겨온 풍년제과 명함입니다 ㅎㅎ 온라인주문도 가능하고 서울현대백화점에도 입점이 되어있네요 ㅎㅎ

 

 

전주시내 풍전제과 약도도 그려져있네요 ㅎㅎ

 

 

풍년제과 별점은 5점만점에  4개반 드립니다~~ ㅎㅎㅎ챱챱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