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맛집]#6 다우랑 수제만두 - 한옥마을의 만두천국

 [전주맛집]#6 다우랑 수제만두 - 한옥마을의 만두천국

 

안녕하세요 뭉묵입니다.

한옥마을을 둘러보다보면 엄청난 인파가 몰려있는 맛집이있습니다.

저는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만두 주제에 왜이렇게 사람이 많아? 했지만

역시 궁금함에 저도 줄을 섰습니다. ㅎㅎ

 

 

평일에도 이정도니 주말에는 더 많겠죠? ㅎㅎ

그래도 빨리빨리 줄이 줄어서 금방 살수있었습니다. ㅎㅎ

줄서는동안 무슨 만두를 살지 고민을 해야합니다  

 

 

 

엄청난 양과 종류의 만두와 찐빵들 ㅎㅎ빨리 눈으로 스캔해서 먹을 만두를 고를니다

 

 

왼쪽에는 팩으로 포장된 만두들이 있고 오른쪽에는 새우군만두, 철판매콤만두, 철판군만두, 잡채튀김만두등 대형 만두들이 있습니다. ㅎㅎ저는 새우군만두부터 하나씩 다샀습니다 ㅎㅎ

 

 

 

챱챱 맛있는 만두를 숙소로 가지고왔습니다. 맥주와 함께 시식하려구요

 

 

 

뜨근뜨근하게 속이 알찹니다~~~여행을 와서 먹어서 그런지 원래 맛이있는지 엄청 맛있습니다~~

기다려서 산 보람이있네요^^

 

 

제일 맛있었던 새우군만두~~꼭 드셔보세요 ㅎㅎ

 

 

고고위치

 

 

저는 먹고 다음날 다시 들려서 또 사서 집으로 갔습니다 ㅎㅎ

제 별점은 5점만점에 4점~~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