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양양 맛집 - 해녀의집 - 섭국먹기

양양 해녀의 집


친구들과 강원도 양양쪽으로 여행을 갔습니다.


한식대첩에도 나왔다는 해녀의 집에 섭국을 먹으러 갔습니다.


몇년전에도 왔었는데 두번째 방문입니다.


해녀의집 건물입니다. 원래 아는 사람들만 가는곳이었는데 이제는 이동네 대표 맛집이네요.





싱싱한 해물들입니다. 직접 잡아오시더라구요 .





특섭국과 성게비빕밥을 시켰습니다.

이제 섭국 가격이 12,000원  / 특섭국이 17,000원이네요..

가격이 많이 올라 아쉽습니다.

예전 가격이 많이 싼거 였지만 특섭국 한그릇이 치킨 한마리 가격이네요..



친구가 찍은 특섭국..




이건 제가 먹은 특섭국.





가격은 비싸지만 역시 맛있네요..ㅠㅅ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