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백종원3대천왕]삼척 성원물닭갈비

[백종원 3대천왕] 삼척 성원물닭갈비 


삼척 쏠비치에 갔다가 근처 맛집을 검색해보고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다는 삼척 성원물닭갈비를 가봤습니다.

쏠비치에서 15분 정도 걸린거같습니다.


벽면에 붙어있는 성원물닭갈비 맛있게먹는법~ 



물닭갈비는 1인분에 8천원입니다. 위에 사진은 2인분을 시킨사진입니다.

물닭갈비는 먼가했는데 육수가 들어있는 닭갈비네요 ㅎㅎ

엄청난 양의 야채가 올려져있습니다.




물닭갈비 클로즈업사진입니다. ㅎㅎ 야채때문에 엄청 푸짐해 보이네요 



끓기 시작하네요 보글보글 



드디어 야채가 숨이 죽고 물닭갈비와 라면사리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먹음직 스럽죠?


비주얼 죽이죠? ㅎ


맛있게 다 잘먹었습니다. 맛은 제가 짠음식을 잘먹는데 짜게 느껴지더라구요.

맛집이지만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다고 하니 기대가 컸었나봅니다.

제 별점은 별 ★★★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