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수지구청맛집]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곳 함흥냉면 -떡만두국&사골우거지국

[수지구청맛집]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곳 함흥냉면 -떡만둣국&사골우거지국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오들오들


이런 날씨는 따뜻한 국물이 생각이 나죠?


부모님을 모시고 풍덕천동 수지구청앞에 함흥냉면집에 갔습니다.


냉면집에 따듯한 국물? 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여기 만둣국사골우거지탕이 정말 맛있거든요!!!





입구입니다 수지구청역 앞이지만 주차장이 있어서 좋네요.





메뉴입니다. 가족들이 모두 간거라서 많이 시켰습니다.


세트메뉴 (갈비찜+냉면2개) + 사골떡만두국+ 사골우거지탕을 주문했네요.



물과 따뜻한 육수가 나옵니다


기본세팅 반찬들입니다.



반찬들..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갈비찜과 사골떡만두국 그리고 사골우거지탕이 나왔습니다. 맛있겠죠? ㅎㅎ




쌀쌀해진 요즘 날씨에 정말 땡기는 사골떡만두국입니다. 



국 안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만두만 기대했는데 고기도 완전 부드럽고 맛있어서 만족!!



만두도 시중에서 파는 만두가 아닌 속이 가득차 있습니다. 정말 만두는 정말 맛있네요.




사골우거지탕입니다. 보기만해도 해장이 될거같은 느낌이죠? ㅎㅎ




얼큰얼큰 엄청 얼큰하니 시원합니다



여기도 고기가 있네요 냠냠 고기가 다 부드럽고 식감이 좋네요 



함흥냉면집와서 냉면을 안보면 섭섭하죠? 가족들이 와서 많은 메뉴를 맛볼수있어 좋았네요 ㅎㅎㅎ

회냉면입니다.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네요




매운냉면과 찹떡궁합인 갈비찜~~ 냉면한입먹고 갈비찜먹고~ 갈비찜먹고 냉면먹고~~무한대로 흡입가능합니다



갈비찜 클로즈샷!!. 싸구려 갈비찜이 아닙니다. 엄청 맛있습니다. 먹어보면 제가 왜 감탄했는지 알수있을거에요. 굿!!



마지막으로 물냉면도 찰칵ㅎㅎ  



간만에 온가족이 출동해서 배불리 먹고왔네요~~


부모님 모시고 외식하기 딱 좋은것 같습니다.


위치는 수지구청역 3번~4번 출구사이에 골목(스포츠센터끼고)으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1072-5

- 전화 : 031-897-0077

- 운영시간 : 11시~22시 / 연중무휴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