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광교] 펜케익팬트리 브런치

[광교] 펜케익팬트리 브런치 


브런치가 먹고 싶어서

광교에 팬케익팬트리라는 곳에 갔습니다.



바베큐팬케이트 세트 + 버거스페셜+아메리카노+콜라를 시켰습니다. 시키고 보니 3인분의 양같습니다...

그래도 다먹었답니다? ㅎㅎ

세트메뉴를 시키면 아메리카노(1500원) or 콜라(1000원) 중 1개를 공짜로 주더군요..

이것때문에 빈정을 상했습니다. 그건 마지막에....ㅎㅎ




버거스페셜입니다. ..비주얼 먹음직 스럽죠?





바베큐팬케이크



세트여서 큼직한 팬케이크가 같이 나옵니다.





작은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더 큽니다.





맛과 분위기는 괜찮았습니다. 



다만 위에서 언급한 세트추가시 아메리카노or 탄산음료 무료 옵션때문에 맘에 들지않네요..

전 세트 1개+ 보통메뉴 였기 때문에 제가 추가로 시킨아메리카노+탄산중에 한잔만 무료였는데요..

전 당연히 500원 비싼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넣어줄지 않았는데...

집에와서 보니 콜라가 무료로 들어가서 500원을 더냈습니다.

500원이 큰돈은 아니지만  기분은 별로 안좋네요~~~ 

몰라서 그랬다고는 생각이 안들고, 말하는 사람만 해주나 이런생각이 드네요

혹시 가실분은 저같은 상황이면 500원!!!챙기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