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서울 청계천 등불축제 (~11.17) with rx100 mk2

 -2013 서울 청계천 등불 축제-

 

매년 간다간다 하면서 못갔던 등불축제를 11월 17일 마지막날에 드디어 가기로했습니다~~rx100mk2도 샀겠다~~출사출사~~를 갔어요

 

 

 

등불축제가 뭐냐면????아래 그림으로 ~ㅎㅎㅎ

 

 

 

마지막날이라 그런지 추운날씨였지만.. 엄청난 인파가 등불축제를 보러왔네요~ ㅎㅎ

 

사진을 누르면 크게 볼수있습니다.!

 

 

청계천 가운데 등불로만든 작품들을 볼수있어요 ㅎㅎ

말이 필요없이 찍은 사진들을 볼까요? ㅎㅎ

 

 

귀엽게 카드를 들고있는 물개?입니다. ㅎㅎ

 

 

 

야구모자를 쓰고 가마를 들고 있네요 ~~영차영차

 

 

 

가마끄는 캐릭터들 정면샷입니다.

 

 

 

 

사물놀이~~

 

 

 

다리밑에도 캐릭터들이 계속있습니다.

 

 

 

 

 

 

 

귀여운 우산을 들고있는 여자 등불 캐릭터 ㅎㅎ귀엽다

 

 

 

 

 

다양한 표정의 캐릭터 등불들~~

 

 

 

 

모두 나와봐 등불들아~

 

 

 

 

 

 

 

 

 

 

다리밑에서 등불 장식들을  팔고있네요 이쁘죠?

 

 

 

익살스러운 스님 ㅎㅎ

 

 

 

 

임금님과 신하들 진중하네 표정

 

 

미피앞에서 말을 타는 임금님 ㅎㅎ

 

 

 

 

 

ㅎㅎ이쁜 등불을 보며 힐링을 할수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ㅎ

 내년에는 축제 초반에 가보려구요..ㅎ 옷을 얇게 입어서 추웠습니다;;




 

아래는 가는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