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 IT

[구글 애드센스] ADSENSE 수익 공개 - 12월

 [구글 애드센스] ADSENSE 12월 수익공개

 

 

 

안녕하세요 뭉묵입니다~

 

지난달 12월 11일부터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를 달아보았습니다.

 

애드센스를 모르신다구요?   

 구글의 광고프로그램으로 블로그나 인터넷사이트 보다보면 광고달려있죠? 광고를 게시하면~ 구글에서 수익의 일부를 돌려줘서 수익을 창출할수있습니다.

 

12월의 20일정도 애드센스를 달았는데요~ 

얼마나 벌었는지 아래 애드센스 내역을 볼까요? ㅎㅎ

 

총19.30달러를 벌었네요^^;;

처음 달아본 애드센스라 돈이 올라가는게 신기하기만 한 한달 같았습니다.

비록 2만원 남짓한  돈이지만 초보블로거인 저는 기분좋네요~ㅎㅎ

고수님들 수익공개를 보니 어마어마하던데~ 저도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블로그를 만들어놓은지는 오래됐지만

12월부터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포스팅수가 20개 남짓이었지만 ㅠㅠ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찾아와주셔서 방문자평균이 300~500명정도 사이를 왔다갔다하네요~

 

처음목표가 500명정도의 방문자였는데 1차 목표는 달성했네요

이제 1월에는 평균 1,000명 방문자, 애드센스 100달러 목표를 해보겠습니다.

 

부지런히 매일매일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최종목표인 블로그로 100만원 벌기를 목표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1월 애드센스 공개때 또봐요슈퍼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