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맛집]#5 전주 모심 츄러스 / MOSIM 츄러스 짱짱

 [전주맛집]#5 전주 모심 츄러스 / MOSIM 츄러스 짱짱

 

안녕하세요 뭉묵입니다.

전주 먹방여행중에 간식거리가 빠지면 안되겠죠? ㅎㅎ

석갈비->외할머니솜씨에 이어서 모심츄러스 까지 먹어보았습니다.

 

솔직히 배가 불러서 동하지는 않았는데 이 츄러스 물건이더라구요ㅎㅎ 먹다보니 달달하니 순식간에 다먹었습니다. ㅎㅎ

츄러스는 모심카페에 들어가지 않고 오른쪽에서 테이크아웃하면 됩니다. ㅎㅎ

 

 

제가 먹은 크림치즈츄러스(3,500원) ㅎㅎ먹어보면 마약같이 계속 먹게 됩니다. ㅎㄷㄷㄷ

 

 

생각중메뉴&가격

- 츄러스

 오리지널 츄러스 3,000원

 크림치즈, 블루베리, 피넛버트 츄러스 3,500원

 

- 츄러스세트

오리지널 츄러스+아메리카노 7,000원

크림치즈or블루베리or피넛버터 + 아메리카노 7,500원

 

 

고고위치

 

 

정말 맛있으니까 배불러도 지나치지 말고 꼭 드셔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