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맛집]#7 길거리야 바게트버거

 [전주맛집]#7 길거리야 바게트버거

 

전주한옥마을에는 뜬금없이 줄이긴 가게가있습니다.

바로 길거리야인데요 바게트버거가 엄청나게 유명한 집입니다.

바게트빵의 안을 다끍어내고 그안에 고기와야채등을 넣어서 버거식으로 만들어서 파는데요..

중독적으로 맛있습니다.

 

가격도 착한 3,800원 입니다.

 

길거리야앞에 사람이 엄청많죠? ㅎㅎ

가게내부는 찰영금지라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

 

 

 

 

길거리야 바게트버거 입니다~~~ ㅎㅎ먹어보면 끝까지 한입에 먹게 된다는 전설의? 바게트 버거

처음먹어보는 바게트버거인지라 맛이 신선합니다 ㅎㅎ

 

 

 

 

가게안에 한라봉박스가 엄청 쌓여있는걸 보고 시킨 한라봉쥬스~~

가격은 8천원이었지만 진짜 한라봉을 통째로 넣어서 갈아서 주네요~~이것도 추천합니다 엄청맛있어요 ㅎㅎ

 

 

고고위치

 

ㅎㅎ 한옥마을 가실때 꼭 들려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