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전주맛집]#8 고궁 - 전주비빔밥

[전주맛집]#8 고궁 - 전주비빔밥

 

여러분!! 전주하면? 바로바로 전주비빔밥이죠?!!

전주여행을 왔는데 전주비빔밥을 먹으로 갔습니다.

검색을해서 역사와전통이있다는 고궁으로 갔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건물도 엄청 크더라구요~~

입구에는 비빔밥 모형도 있더라구요 ㅎ 

 

 

 

 

고궁의 전주비빔밥은 10,000원 입니다 비싸지도 않고 싸지도 않는 가격 같습니다. ㅎㅎ

전주비빔밥과 육회비빔밥(13,000원)도 맛있다고해서 한개씩 시켰습니다. ㅎㅎ

 

 

 

 

 단찬세팅.. 비빔밥은 훌륭했지만 기본반찬은 너무 부실했던것같습니다. 신선도도 그렇고 전도 그냥 식어서나오고

반찬은 별로였지만 비빔밥이 나오고 실망했던 마음이 조금 풀어졌습니다 ㅎㅎ

 

 

 

윤기가 쫠쫠 흐르는 비빔밥입니다. 그릇도 따듯하게 데워져 나와서 따뜻한 전주비빕밥을 먹을수있습니다.

 

 

더 클로즈업한 사진입니다 ㅎㅎ 입에 침고이시죠? ㅎㅎ

 

 

 

이것은 ~~!!육회가 가득올라간 육회비빔밥ㅎ!!

제가 둘다 시식을 해보았는데 육회비빔밥이 더맛있을줄 알았지만~ 오히려 전주비빔밥이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ㅎㅎ

 

 

 고고위치

 

 

저의 점수는 5점만점에 3.8점 드립니다~~ ㅎㅎ 원래 비빔밥 자체는 엄청 맛있는데 반찬이 부실했던것같습니다.

그래도 비빔밥은 강추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