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수지구청 맛집] 함흥냉면 겨울메뉴 동태탕 도전

[수지구청 맛집] 함흥냉면 겨울메뉴 동태탕 도전

 

무더운 더위도 끝나고 이제 쌀쌀한 가을이 오고있네요.

이번 여름 저의 최애 냉면집의 겨울 메뉴 동태탕이 나와서 도전해봤습니다.

 

수지구청역 뒷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바로 앞에 주차장에 있어서 역 근처이지만 차끌고 단체로 가기 좋네요.

 

 

메뉴판사진입니다. 동태탕은 2인에 19,000원 3인에 27,000원 4인에 34,000원입니다.

약간 가격대가 있지만 항상 그 이상의 가격을 하는 집이라 믿고 시켰습니다.

 

동태탕이 나왔습니다. 동태만 들어가있을줄 알았는데 알탕+동태탕이네요 ㅎㄷㄷ

푸짐합니다. 일단 비주얼 합격

 

 

빨리 끓어라~~~

 

동태도 두툼하니 탱탱합니다.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그리고 아무리 맛있어도 직원들이 불친절하면 정말 가기 싫자나요

여기는 사장님&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해서 자주 가게 되네요~

찬바람 불때 한번 드셔보세요^^

 

-위치 : 수지구청역 3번~4번출구 사이 뒷골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