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ACE PIZZA. R&B의 아버지 김조한의 피자집"에이스피자클럽"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ACE PIZZA. R&B의 아버지  김조한의 피자집"에이스피자클럽"

 

 

 

 

친구와 볼일이 있어서 서울을 나왔다가.. 서울도 왔는데 맛있는거 먹고가야지 하며 신사동 가로수길을 갔습니다...

 

우리는 가로수길 맛집을 모른다..추운데 이리저리 헤매다 도착한곳이이에요.. 

 

"BUILD YOUR OWN PIZZA ACE PIZZA CLUB" 이곳의 이름입니다.

새로오픈한거같아 물어보니 오늘 오픈했다는 신나2

 

 

 

 

 테이블도 한컷~~

 

 

메뉴판을 받고 어떤피자가 맛있냐고 물어보았는데

이곳을 나만의피자(BUILD YOUR OWN PIAZZA)가 있는데 토핑을 마음데로 올려서 만들수있다고 설명을 해주셨다

신개념피자인데? 하며 한판은 이걸로 결정~

 

그런데 또 처음 보는 피자 발견!! "RnB PIZZA"   이피자는 뭐에요 라고 물으니 이곳은

RnB의 아버지  RnB의 조상님 김조한씨가 오픈한 피자집이라고...김조한씨가 토핑을 선택해서 만든 피자라네요

궁금해서 이 피자도 주문!!했습니다.

 

저였다면 "이밤에 피자도우끝을 잡고"피자 이렇게 했을텐데 축하2 하며 조언을 해주고싶었지만 ...참았습니다;;

 

이곳이 바로 말로만 듣던? 연예인이 하는 음식점이라며 역시 서울이라고 감탄을? 했습니다

 

문제의 메뉴판판사진입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카운터에 가니  구하라 싸인이있네요!! 

 

 

 

만의 피자를 주문하시면 아래사진보이는 것처럼 토핑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갯수제한은 없다고하는데

너무 욕심부려서 많이넣으면 맛이 짜고 이상해진다고 비추하셨습니다.

 

 

우선 소스를 고르면 발라줍니다.

 

 

치즈위에 토핑을 고르면 이쁘게 올려주네요 ㅎㅎ

 

 

올리브와 파인애플을 올려서 마무리 ㅎㅎ

 

 

사이드로 시킨 버팔로윙(9,000원)입니다. 이건 비추합니다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은거같아요

차라리 피자한판을 더시키는게 나을거같아요 ㅎㅎ

 

드디어나온 RnB피자!! 생각보다 크기는 작았지만

 

알앤비의 감성넣은 피자라 그런지는 주관이고 ㅋㅋㅋ

가격도 싸고(12,500원) 맛도 있습니다.

 

윙과 투샷샷 냠냠냠

 

 

 

나만의 피자도 나왔습니다!! 나만의 피자니까 너의 이름은 "이밤에 피자도우를 잡고"...짓겠습니다. 퍽퍽퍽~~

 

 

내가 토핑을 잘골랐는지 맛있더라구요...이집은 사이드메뉴보다 피자가 메리트가 있네요 ㅎㅎㅎ

 

나오면서 찍은 가게 입구사진~

 

 

간만에 피자를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피자 가격과 맛이 좋았습니다. 사이드메뉴는 가격을 내리던지 양을 좀 늘렸으면 좋을것 같았습니다.

가게안에 김조한씨가 있었지만 저희는 피자에만 집중했습니다? ~~싸인이라도 받아올걸..아쉽네요




 

 

 

 

 

 

??중요한 메뉴&가격

 

- 나만의피자 12,500원

- 고르곤졸라 피자 15,000원

- 디저트 피자 15,000원

- 어린이피자 8,500원

- RnB 피자 12,500원

- 샐러드피자 15,000원

-------------------------------

- 에이스샐러드 7,000원

- 후렌치후라이 6,000원

- 고구마후라이 8,000원

- 어니언링 8,000원

- 스페셜후렌치후라이 10,000원

- 버팔로윙 9,000원

-------------------------------

아메리카노 4,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라떼 4,500원

아이스카페라떼 5,000원 등등등

 

고고 위치

 

 

 

가시기전에 아래 손가락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