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Line

네이버 라인 캐릭터 브라운의 해적술통게임 - 이게 바로 한정판이다!!

네이버 라인 브라운의 해적술통게임

 

오사카에서 사온 NAVER LINE BROWN이 주인공인 해적술통게임입니다.

 

해적술통게임하면 ? 그게 머지 하실텐데 보면 바로 아아아아아 이게임 하실거에요 ㅎㅎ

해적대신 묶여있는 무표정한 브라운이 들어있어서 더더더더 잼있는 게임입니다.

 

네이버 라인 캐릭터 상품들이 많이있지만

이제품은 한국에 없는것 같습니다...

그거슨 바로 이게 바로 한정판!!!!이다...라고 외치고 싶어서 강조해봤습니다^^;;

 

 

 

 

 

브라운 해적술통게임 박스사진입니다.

묶여있는 무표정 브라운과 코니와 문이 보이네요 ㅎㅎ 

 

 

 

 

박스옆면입니다    

핑크칼은 코니  ,  흰색칼은 문 ,  노랑칼 제임스  , 검정칼은 제시카 이렇게 나와있네요 ㅎㅎ

내가 좋아하는 케릭터로 칼을 집어서 해야겠지요? ㅎㅎ

 

 

 

 

박스 다른한쪽에는 게임방법이 써있네요 ㅎㅎ

묶여있는 브라운을 술통에 넣고 브라운을 빙글빙글 돌려줍니다(돌려줘야 칼넣고 튀어나오는곳이 바껴요)

이제 칼을 한명씩 넣으면 한곳에서 브라운이 뿅하고 튀어나옵니다.ㅎㅎ바오면 걸린거겠죠? ㅎㅎ

브라운이 날라갈때 캐치를 잘해야합니다.

왜냐하면...브덕인 저는 브라운이 바닥에 떨어지는게 싫기때문이에요 ㅎㅎㅎ

 

 

 

 

칼과 술통 그리고 묶인 브라운...귀엽죠?

 

 

브라운만 빼보았습니다. 묶여있는 불쌍한 브라운 표정이 넘넘 귀엽습니다.

 

 

 이렇게 칼을 꽂다보면 브라운이 위로 날아갑니다~~브라운아 미안해 ~~~흑흑 

 

네이버 LINE 캐릭터 브라운~~역시 짱이네요 ㅎㅎ

코니의 양대산맥 케릭터이니..ㅎㅎ코덕님들도 어서 코니 해적술통게임을 만들어달라고 졸라보세요ㅎㅎ

 

라인덕후님들 그냥 가시지 마시고 댓글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