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Line

네이버 라인 캐릭터 탐방기 LINE, 코니, 브라운, 문 - 일본 오사카 여행

[네이버 라인 캐릭터 탐방기] [ LINE, 코니, 브라운, 문]

11월초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갔다왔습니다.

 

요즘 라인 메신저를 하면서 라인캐릭터에 푹 빠졌있었는데 ~

 

일본에 가니 엄청많이 라인(LINE) 캐릭터 상품으로 팔더라구요.  라인이 일본 대세라더니 사실이더군요..

 

일본인들은 다 라인(Line)만 하는듯 해요.ㅎㅎㅎ

 

일본여행중에 라인캐릭터 사진만 모아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코니, 브라운, 문 그리고 친구들까지 다 캐릭터 제품으로 팔고있습니다.

 

처음 소개해드릴곳은 오사카 덴덴타운입니다.  우리나라 용산같은 곳인데 피규어 애니메이션 케릭터 상점들이 밀집해있습니다.

이곳에서 파는 물건들은 주로 뽑기기계에서 나온 물품을 파는것같았습니다

 

 

브라운과 코니의 핸드폰고리 열쇠고리 등등 라인메신저안에 스티커들이 그대로 표현!!!

아 이건사야돼!!!뽐뿌질이!!!

 

 

클로즈업샷~~ 무표정이 매력인 브라운ㅋㅋ

 

 

밝은 표정이 귀여운 코니 쿠션~~1500엔 주고 득템!!했어요

 

 

 

브라운과 한컷 찰칵칵!!

 

 

 

 

라인메신저 게임인 라인팝도 뽑기로 있더라구요~ ㅎㅎ한판에 200엔입니다

피규어가게에도 파는데 코니가 600엔이더라구요ㅎㅎ하지만 전 200엔 주고 코니 뽑아왔습니다 ㅎㅎ

 

 

 

아~~먼거 아쉬운 라인덕후 기행...열심히 핸드폰으로 검색해본결과

오사카 우메다역근처  LOFT 건물 6층에 빌리지뱅가드(Village Vanguard)라는 편집샵에 라인캐릭터샵이 있다는 글을보고 바로달려갔습니다.

 

ㅎㅎㅎ정식발매된 엄청난 양의 라인제품들 바구니를 들고 마구담았습니다.

열쇠고리 ,펜, 스티커, 도시락통, 핸드폰케이스, 메모지 ...!!

우리가 생각하는 모든 캐릭터상품들에 코니와 브라운이 !!!대박이네요 ㅎㅎ

 

 

 

 

도시락통을 들었다놨다 들었다 놨다~~

코니 파우치를 들었다놨다 들어다놨다 ~~너무많아서 고민의 연속..

 

 

깨알같은 부장님 핸드폰고리 ㅋㅋ

 

 

문과 브라운 피규어!!

 

 

 

코니 인형!!

 

 

 

라인모음 코너 말고 보드게임 코너가시면 브라운 술통 꼽기 게임이 있습니다.!!!!

ㅎㅎ1800엔에 하나 겟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레어!!

 

브라운이 잡고 있는 잎위에 라인 캐릭터들을 쌓는 게임입니다 ㅎㅎ

 

 

손에 버튼을 누르면 춤을 추네요~대박박

 

 

귀여운 춤추는 코니ㅎㅎ 소리도 나요!!슈퍼맨 

 

 

 

 

남은 엔화를 탈탈털어 한쇼핑백샀네요 ㅎㅎ

 

 

 

흐믓해서 쇼핑백 안에 한컷 찰칵!!

 

 

 

여자들이 좋아하는 여행침대에서 떼샷~저도 해봤습니다. 원피스 피규어와 콜라보~~ㅎㅎ

 

 

라인 캐릭터상품만 찰칵!!

 

 

 

젤 맘에든 코니인형 가방에 넣도 한컷!!

 

 

ㅎㅎ한국에와서도 여전히 라인 캐릭터 상품만 검색하고있네요~~코덕, 브덕, 문덕 여러분 댓글?달아주Thㅔ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