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Line

네이버 라인 코니 핸드폰케이스 - 이게 바로 한정

네이버 라인 코니 핸드폰케이스 - 이게 바로 한정


네이버line cony핸드폰 케이스를 찾아보았습니다.

노트2용 코니케이스입니다.


검색해보니 젤리케이스 코니케이스는 많은데 다이어리형의 네이버라인 폰케이스는 찾기 힘들더라구요..

폭풍검색을하다 이베이에서 정말정말 마음에 드는 핑크 코니 케이스를 찾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해외구매라 20일정도 걸렸네요 ㅎㅎ아마 우리나라에 한개있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ㅎㅎㅎㅎ



짜잔 케이스에 들어있는 코니케이스입니다.

코니와 연핑크 다이어리 케이스 잘어울리죠? ㅎㅎ




케이스 포장 뒷면입니다. 

네이버라인색깔인 녹색 바탕에 귀여운 코니가 그려져있습니다.




포장을 벗긴케이스입니다. 

라인마크와 코니캐릭터가 귀엽게 나와있습니다 ㅎㅎㅎ짱짱 귀여워사랑해5



안쪽모습입니다. 노트2를 다이어리케이스 안쪽의 젤리케이스로 완벽히 보호해줍니다.

귀엽지만 보호기능까지 완벽!!넌 완벽해



핑크코니케이스에는 역시 핑크 노트2를 끼워주는 센스..!!!

핑핑조합완성입니다.


네이버 라인 코니덕후님들 댓글 남겨주세요~~코니사랑 나누어보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