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아이템

맥도날드 헬로키티 스페셜컬렉션 득템!!

오늘 맥도날드에서 헬로티키 한정판을 판매했습니다.

11월 28일 오후4시부터 매장별로 50명 한정으로 맥도날드 40주년 기념으로 헬로키티 인형 6개를 한번에 살수 있습니다.

 

제가 사는 동네는 한적한 곳이라 안심하고 15분전에 갔는데

벌써 20명정도가 줄을 서있더라구요 ㅎㅎ

 

다행이 50명까지니까 안심하고 기다렸다 사왔습니다.

 

 

헬로키티가 써있는 박스로 밀봉되어있습니다 ㅎㅎ

한정판의 냄새가 솔솔 풍기죠?

 

저는 여친님에게 선물을 해야해서 띁지는 못했습니다. ㅎㅎ

오늘 못구하신분들은 내일부터 2종류씩 판매를 한다고 하니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맥도날드 헬로키티 대란의 위너가 되서 기쁜하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