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아이템

슈퍼마리오 해피밀 - 맥도날드 6월 한정판 해피밀 개봉기

슈퍼마리오 해피밀 - 맥도날드 6월 한정판 해피밀 개봉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30일 맥도날드 6월 해피밀 '슈퍼마리오' 발매일입니다.

제 친구는 12시가 되자마자 구해서 저에게 자랑을 하더군요...흑흑

 

저는 밤잠을 이루지 못하고 6시에 일어나서 맥도날드로 달려갔습니다.

벗뜨 집 앞 맥도날드는 아직 입고도 안됐다고 ....슬퍼2

저는 차를 몰고 다른 맥도날드로 달려서 4개모두 득템했습니다.

 

 

새벽부터 덕심폭팔해서 해피밀을 4개나 사고말았습니다;;

 

 

 

 

이제 슈퍼마리오 피규어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오늘 발매된 슈퍼마리오 해피밀을 총8종중 4종류만 나왔습니다 나머지4종은 나중에 발매됩니다.

 해피밀 4세트와..피규어들 ㅋㅋ푸짐하지요?

마리오들이 봉지안에서 빛나고있습니다. ㅎ 

 

 

첫번째 펭귄마리오 입니다 ㅎㅎ짱짱 귀엽죠?

 

포장에는 펭귄마리오 사용법이 나와있습니다 뒤로밀면 앞으로 슝갑니다~

 

바닥에 요로고롬 바퀴가 있어요~ ㅎㅎ

 

 

 

급하게 만든 움짤입니다~~ ㅋㅋ너무 빠르게 편집을 했네요 실제로는 천천히 갑니다~아래에 동영상 찰영본 참고하세요  

 

 

 

또다른 마리오피규어 이모습 다들아시죠? ㅎㅎ

깃발이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설명서도 한컷!

 

 

 

 

파이프안에서 나오는 마리오 피규어~~ ㅋㅋ누르면 쏙 들어갔다가 쏙 나옵니다~~

 

 

 녹색파이프를 누르면 마리오가 나와요 ㅎㅎ

 

 

 이것도 비루한 움짤로 ㅎㅎㅎ

 

 

 

 

노란박스를 치는 마리오~~

 

 

이 마리오피규어는 무려 소리도 납니다~~동전 나오는 소리 다들아시죠? ㅎ

 

 

노락박스 아래에 on, off할수있는 버튼이있서요

 

 

다시 한번 오늘 나온 마리오 단체샷~~~ㅎㅎ흐믓합니다.

ㅎㅎ이게 눈으로 한번 볼까요? ㅎ

마리오 해피밀 작동 동영상입니다.

 

 

 

ㅎㅎ 간만에 멋진 해피밀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꼬꼬마들에게 빼앗기기전에 어서 맥도날드로 출발하세요 ㅎㅎ

조기품절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