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아이템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민트&핑크 상세 리뷰

뉴발란스 체리블라썸 민트&핑크 리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홍대가서 커플 체리블라썸을 사왔습니다.프로포즈

260민트와 240핑크입니다 ㅎㅎ

 

우선 사이즈는 270->260 / 245->-240 으로 샀습니다.  남자사이즈는 10단위사이즈로 나오는데 크게나와서 다운했더니

잘맞네요. 여자사이즌 5단위로 나오고 -5를 하니 잘맞습니다~~~

 

이제 이쁜 체리블라썸을 보실까요 ㅎㅎ우선 체리블라썸 박스입니다.

 

 

먼저 민트 체리블라썸을 보실까요? ㅎ

은은한 민트색상이 참곱습니다.

 

 

정면사진입니다

 

 

텍입니다~ ㅋ 가격은 159,000원입니다

 

 

 

신발옆면 안쪽 부분입니다 ~ 체리블라썸 너 참 곱구나

 

 

 

민트민트한 바닥입니다 ~~

 

 

체리블라썸 민트 뒷부분입니다

 

 

 

민트민트한 앞코~

 

 

체리블라썸 바깥쪽 사진입니다~~ 맘에드는 색깔과 디자인이네요 ㅎ

 

 

신발깔창도 민트색이네요 ㅎㅎ

 

 

 

 

 

이제 여성분들의 위시아이템 핑트 체리블라썸입니다. ㅎ

과하지않은 은은한 핑크를 품은 뉴발란스 999입니다.

 

 

곱죠? 고와 ㅎㅎ

 

 

 

핑크체리블라썸도 159,000원입니다!

 

 

 

핑크 체리블라썸 옆면 안쪽 입니다 ~ 핑크색깔이 과하지않게 잘들어갔네요 ㅎㅎ

 

 

핑크핑크한 체리블라썸 뒷면

 

 

 

핑크체리블라썸 핑핑한 바닥

 

 

 

체리블라썸 앞부분~

 

 

 

 

핑크와 민트 체리블라썸 합동사진!! 잘어울립니다 ㅎㅎ

 

 

 

옆면도 같이 찰칵~

 

 

 

오늘의 득템을 기념하며~~단체샷~~정말 이쁘죠?

 

 

 체리블라썸 잘산거같죠 ? ㅎㅎ맘에든다~~

 

 

체리블라썸 자세히 보셨죠? ~~이상 뭉묵이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