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아이템

프라다 사피아노 남자지갑 - 2M0513 SAFFIANO CORNER NERO

프라다 사피아노 남자지갑 - 2M0513 SAFFIANO CORNER NERO 양각커팅

 

안녕하세요~ 뭉묵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뭉묵님 오신날이었습니다~

즐거운 생일파티를 하고 여친느님에게 이쁜편지와 함께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았습니다.

서프라이즈 선물은 바로 지갑!! 갖고싶었지만 사지는 못했는데 여친느님이 저에게 이런 큰 선물을..즐거워

 

 

이쁜 편지와 쇼핑백백 두두둥!!

 

 

리본으로 이쁘게 포장되어 있네요 ㅎㅎ

 

 

 

센스있게 지갑안에는 만원도 넣어져 있네요 ~~ 지갑줄때는 돈을 넣어 주는거라며ㅎㅎ 돈 많이 많이 벌어오래요축하2

 

 

 

 

 

방문해주신분들은 지갑 모양이 궁금하시죠? ㅎㅎ이제 포장을 뜯어볼까요?

박스를 열면 PRADA가 흰종이로 보호되어있습니다. 

 

 

샥샥 흰종이를 벗기면~~그안에 지갑을 보호하기위에 또 흰색천이 있네요;;

 

 

두둥!! 드이어 양각 커팅 사피아노 지갑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곱네요 고와...가죽냄새가 솔솔 올라옵니다.

 

 

지갑뒷면입니다. 절대 기스는 쉽게 나지 않을 재질같습니다.

 

 

펼친 모습입니다. 양옆으로 카드 4개씩 8개를 수납할수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이라 마음에 드네요 ㅎ

 

 

지폐수납공간은 가운데 칸막이가 있어 2칸으로 돈을 구분하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클로즈샷 한컷!!

 

 

반대쪽도 클로즈샷!! 사진은 아이폰5S로 찍었습니다. ㅎㅎ

 

 

지갑안에는 마그네틱 카드도 들어있네요 ㅎㅎ

여친느님이 고생해서 사준 어마무시하게 비싼 지갑이니 10년쓰려구요~신나2

 

이상 뭉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