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sh 아이템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 구매 후기 및 리뷰 - 명동폴더매장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 구매 후기 및 리뷰 - 폴더매장

 

안녕하세요^^

9일 체리블라썸 구매에 이어서 16일에는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 블랙을 구입했습니다.

뉴발란스만 사려고 했던건 아닌데 의도치 않게? 뉴발덕후가 된거같습니다;;

 

지난주에는 뉴발란스 홍대매장에서 4시간이나 기다렸지만

이번주는 폴더매장에서도 달마시안이 발매한다는 정보를 얻고 명동 폴더매장으로 갔습니다.

10시반 오픈인데 11시쯤 도착했습니다.

한10명정도 서있지만 금방 들어갈수있었습니다~~오예

 

명동폴더매장 입구를 장신한 달마시안~~곱구나 고와 

 

 

저는 270인데 한사이즈 다운해서 265를 신으니 딱맞더라구요 265을 139,000원에 득템해서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집에서 박스를 꺼냈습니다. ㅎㅎ

 

 

뉴발란스880 달마시안 블랙이 저를 반겨주고있습니다 ㅎㅎ회색 운동화 끈도 들어있습니다.

 

 

 

짜잔~~뉴발란스 880 달마시안입니다. 클론!클론하지만 제가 사는곳은 시골이므로 아직 본적이없습니다;;

마음에 들니다 골드간지와 블랙의 조화~~이뻐요 ㅎㅎ

 

 

 

 

이제 자세히 구경해볼까요? 달마시안 앞코사진입니다.

 

 

880 달마시안 옆모습~~

 

 

운동화 밑부분도 한컷~

 

 

 달마시안 위에서 찍은사진입니다~ 블랙신발끈이 회색보다 잘 어울리내요

 

 

 달마시안 안쪽면 모습입니다 금색이 반짝반짝합니다 ㅎㅎ

 

 

 

뒷모습입니다. ㅎ 999보다는 굽이 낮습니다 이뻐요~

 

 

택도 한컷 ~~

 

 

 이제 착용을 해볼까요 ?

별에서온그대의 도민준이 신어서 품절품절 이었는데 구매하다니~~전 럭키가이? ㅎㅎ 신발만 김수현이 된것같습니다.

 

 

 옆모습 ~~깔끔한가요? ㅎㅎ

 

 

정면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깔끔하니 달마시안 참 마음에드네요 ㅎㅎ!!

 

이번달은 신발을 많이 샀으니 당분간은 열심히 신어야겠네요 ^^

다음에 또뵈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