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Line

명동 네이버 라인 팝업스토어 방문기 2부 - 여기서 살고싶다!!

명동 네이버 라인 팝업스토어 방문기 2부 - 여기서 살고싶다!!



안녕하세요 뭉묵입니다. 명동 롯데백화점 네이버 라인 프렌즈 스토어 방문기 2부입니다.

2부 포스팅부터 들어오신 라인덕후님들은 아래 1부 포스팅 보시고 2부로 오세요^^

명동 네이버 라인 팝업스토어 방문기 1부 - 여기가 Line 천국이다.<--클릭



자 다시 라인 팝업스토어 구경을 시작해볼까요? ㅎㅎ

브라운과 문 자석입니다.



계산대옆에는 이어폰캡 자석과 인형등을 팔고있네요 



모아놓으니 더 간지나네요 ㅎㅎ



한개에 4만 5천원 짜리 브라운 코니 대형인형입니다.

브라운아 놓고가서 미안해 ㅠㅠ




초대형 샐리 쿠션~~표정이 넘 귀엽죠?



라인캐릭터 얼굴 인형 모음!!



라인브랜드스토어에서 팔았었던 피규어입니다. 문님~~



문님과 코니님



코니님과 브라운님




언제가 제가 꼭 사갈 초초초초대형 코니 브라운 인형이 천장에 올려져있네요!!!





매일 물먹고싶은 머그컵이네요~ 브라운머그컵





샐리머그컵입니다 샐덕님들 쓰러지시겠어요!!




브라운스탬프입니다. 쓸데는 없지만 브덕님들 만나면 손에 하나씩 찍어드리고싶네요 ㅎㅎ





ㅎㅎ라인캐릭터 티셔츠도 팔고있습니다. 가격은 1만 8천원 !!저도 하나겟했습니다.

브라운님과 합체!!? ㅎㅎ






라인프렌즈 스토어에는 라인 케릭터 뽑기도있습니다.

신도림에서 사라져 버려서 아쉬웠었는데~~그냥 지나칠수없겠죠? ㅎㅎ



라인뽑기 동전교환기도 깨안 라인캐릭터가 붙어있습니다 ㅎㅎ코니님~~~




브라운과 샐리님 ㅎㅎ



레너느님도 한컷!!



라인프렌즈스토어 올라가는 창문에 깨알 인테리어입니다 창밖에 진짜 코니와 브라운이 있는거같죠? ㅎㅎ



라인메신저에 라인프렌즈 계정이 친구추가 확인되면 전품목 10%할인 이벤트 진행중이더라구요

저도 7만원어치사서 10%할인 받아서 6만3천원 결재했습니다.ㅎㅎ


3만원이상은 라인 마우스패드 5만원이상은 인형이어서 ㅎㅎ저는 라인인형 하나 받아왔습니다~~

이제 상설매장으로 열려있으니 명동 갈때마다 야금야금 모아야겠어요!!!

단 아쉬웠던점은 일본갔을때 보았던 도시락통이 없었다는거!!!담당자님 보시면 꼭 넣어주세요 ㅎㅎ


이상 브덕 뭉묵이었습니다. 라인덕후님들 그냥 가시지 마시고 댓글 남겨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