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Line

명동 네이버 라인 팝업스토어를 가다

명동 네이버 라인 팝업스토어를 가다

 

안녕하세요~~ 브덕 뭉묵입니다.

오늘 명동롯데백화점에 갔다가 영플라자1층에 있는 네이버 라인 팝업스토어를 다시갔습니다.~~

4월 오픈때 방문했다가 4개월 만에 다시 방문했는데요 ~

 

오늘은 그때 없었던 라인(line) 캐릭터 상품들 위주로 올리겠습니다.

 

 

우아아아앙 라인캐릭터 접시가 나왔습니다.

브라운이 넘넘 귀엽게~ 나왔죠? 브라운 짱귀엽다능 

 

 

샐리접시와 제임스 컵입니다~~히히

 

 

 

과일먹고프게 만드는 라인 접시~~~짱짱

 

 

 

투명한 브라운 접시 오묘한 느낌이죠? 브라운은 투명해도 귀엽네 ㅎㅎ

 

 

 

컴퓨터를 장식해줄 마우스패드도 나왔습니다~~ 제임스 마우스패드

 

 

샐리 마우스패드도 있습니다. ~~~

 

 

라인캐릭터 식기세트 모음~~우앙 나중에 한번에 다 사서 장식하고싶어요

 

 

 

학생들을? 위한 라인파일 코니 문 레너드 ㅎㅎ 코니표정 귀엽네요

 

 

코니 자석~~~표정 어쩔거야~

 

 

 

브라운자석입니다~~~ 시크하다 브라운

 

 

마지막으로 브라운 폴더입니다~~ㅎㅎ

역시 라인 팝업스토어는 짱짱이네요~~

제가 다음주에 대만으로 여행을 가는데 대만에도 라인인기가 하늘을 찌른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 없는 라인 캐릭터상품들 많이 찍어서 오겠습니다~ㅎㅎ

코덕, 브덕, 문덕 라인덕후님들 기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