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Line

대만여행 네이버 라인 캐릭터 탐방기 #2 지우펀

대만여행 네이버 라인 캐릭터 탐방기 #2 지우펀

 

브덕브덕 뭉묵입니다. 네이버 라인캐릭터의 천국 대만을 갔다왔습니다.

첫번째 포스팅은 융캉제에서 라인캐릭터를 소개했습니다.(http://nike.tistory.com/284)

 

오늘은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의 배경 모티브가 된 도시 지우펀에서 라인캐릭터를 찾아보았습니다.

 

 

지우펀 기념품 샵을 들어가자마자 라인캐릭터 상품들이 많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브덕님들이 좋아하실 캐리어태그!! 브라운을 내 캐리어에 달수있습니다!!브라운님!

 

 

코덕님은 한눈에 알아보셨죠? 코니 캐리어태그도 있습니다~~우앙앙 귀엽죠?

 

 

 

문덕님들을 위한 데이터 케이블입니다. 마이크로5핀으로 안드로이드 폰쓰시는 분들은 사용할수있어요!!

 

 

코니 데이터케이블 입니다. 릴형태라서 양쪽으로 쭉잡아당기면 케이블이 늘어나요^^

코니표정이 넘 귀엽네요

 

 

라인캐릭터 이어폰감게입니다~ 이어폰줄이 길어서 늘어지지않게 감아놓을수있습니다.ㅎ

싸구려지만 이어폰도 포함되어있네요 ㅎ 문님을 내목에 달수있네요 ? ㅎㅎ

 

 

브라운 이어폰 감개도 있네요 ㅎㅎ무표정한 표정으로 저를 바라보네요

 

 

 

문캐릭만 클로즈~~귀엽죠? 어떤걸 살지 엄청 고민했네요

 

 

 

코니코니 코니 파우치입니다~ 우앙앙 귀엽죠?

 

 

 

브라운파우치도 있어요!!!!

 

 

보너스샷입니다 마리오 슬리퍼도 있네요 ㅋㅋ

 

 

코니 이어폰 마게입니다~~히히 코니 의자스티커네요

 

 

이건 코니 필통? ㅎㅎ 귀욤귀욤

 

 

코니와 문 주머니? ㅎㅎ 귀엽당귀여웡

 

 

브라운주머니 무표정안 브라운을 안살수가없겠죠?

 

 

 

이건 핸드폰 목걸이 갔습니다 ㅎㅎ안에 핸드폰을 넣고 목에 걸고 다닐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여성브덕님들을 위한 핑크 브라운목걸이!!

 

 

노란색 코니도 있습니다^^

 

 

문 클립입니다~~ 책에 꽂아놓으면 책이 술술 읽히겠지요?

네이버 라인캐릭터의 천국 지우펀!! 모두 정품만 있는건 아닌것 같지만 ...ㅠㅠ

다양한 라인 캐릭터상품들을 보는것만으로도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음번 포스팅은 이번 대만여행의 마지막 라인탐방포스팅이 될것같습니다. 대만라인팝업스토어와 시먼딩 캐릭터샵탐방기가 될것같습니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