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Line

[대만여행] 라인 팝업 스토어 탐방기 #4 - 화산1914

[대만여행] 라인 팝업 스토어

 

명동에 있는 라인(LINE)팝업 스토어 많이 가보셨죠?

오늘은 대만여행을 하면서 갔다온 대만의 라인 팝업스토어를 소개하려구요!!

 

대만의 라인 팝업스토어는 MTR중샤오신셩역에 있는 화산1914 안에 있습니다.

 

레너드가 반겨주고있습니다~~하악~

 

 

코니 문 샐 초대형 피규어가 입구에있습니다~~안녕~~

 

 

짜잔 화산1914안에 있는 팝업스토어입니다~~ 브라운 안녕~

 

 

8월이라 그런지 코니와 샐리가 여름 물놀이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히히히

 

 

 

우리나라에도 있는 라인 브라운 샐리 노트~~반가워 브라운!!

 

 

내부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대만에서 보니 더 신기하네요 ㅎㅎ

 

 

우리나라에 있는 라인캐릭터상품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흑흑 먼가 한정스러운아이템을 찾아야하는데 ㅎㅎ

 

 

코니와 브라운 피규어!!

 

 

브라운, 샐리 스케치북도 있습니다~~

 

 

 라인 카드입니다~~ 귀엽당~~

 

 

코니카드~~ 코니얼굴이 들어간 카드를 받으면 정말 기분좋겠죠?

 

 

다양한 스티커도 있습니다 90TWD입니다.

 

 

마우스패드도 있네요 코니는 언제봐도 귀엽네요

 

 

샐리 마우스 패드~

 

 

뱃지도 있네용 에드워드도 있어요!!

 

 

브라운 샐리 뱃지도 있구용 ㅎㅎ

 

 

얼굴인형들도 진열~

 

 

브라운 코니 인형!!당근 한입만줘~코니야

 

 

 

귀욤이 펜들 ~~~헉소리 나네요 ㅎㅎ

 

 

 

 

대만 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벤트를 하고있는데요~~~한문이라 이해를 못했지만

대충~라인메신져에 라인친구 추가하면 선물을 주더라구요~~ㅎㅎ

 

 

위의 사진 이벤트로 받은 선물입니다~~ 공짜라 더더더더좋네용 ㅎㅎ

 

 

소소히 쇼핑을 해왔습니다 봉투도 넘 귀엽죠? ㅎㅎ

 

대만여행가실때 화산1914를 방문하시면 꼭 가보세요~짱짱 브덕 코덕 샐덕 라인덕후님들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