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Line

대만여행 네이버 라인 캐릭터 탐방기 #1

대만여행 네이버 라인 캐릭터 탐방기 #1

 

안녕하세요~브덕 뭉묵이가 돌아왔습니다.

이번주에 여름휴가로 대만에 갔다왔습니다.

덥기는 했지만 대만은 라인덕후들의 성지였습니다!!!  정말 브덕인 저에게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라인 캐릭터 상품들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코덕, 브덕, 문덕,샐덕,제덕님들 꼭 기회되면 대만으로 라인덕질하러 떠나보세요~

 

라인덕후님들을 위해 마구마구 네이버라인캐릭터들을 담아왔습니다.

사진이 많아 시리즈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제가 처음에 간곳은 동먼영 융캉제 입니다.

 

보이십니까?  라인캐릭터 양말입니다!!!

문과 브라운이 내 발에 히히히 귀엽죠? 3개에 150TWD 약 5천원 정도 하네요~

 

 

브라운과 제임스 양말입니다~ 한국에서 못보던 라인아이템이라 더 좋았네요

 

 

브덕님들 설레게할 다양한 브라운 양말 ㅎㅎ

 

 

문덕님들을 위한 클로즈샷 ㅎ 사고싶으시죠? 전 샀어요 !!

 

 

라인인형과 쿠션들!!입니다

귀엽다 귀엽워~~코니, 브라운, 문 다양한 표정들의 인형이네요

 

 

코니 파우치와 조금한 인형들 가격도 착하네요 ㅎ

뒤쪽에는 브라운코니 , 브라운, 문 담요가 있습니다~~!!!

이것도 처음보는 아이템이네요~~대만은 역시 라인 천국인건가요?

 

 

중간 사이즈 라인쿠션들입니다. 만원도 안하네요!!

 

 

1부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살짝 약하죠?

2부는 기대하셔도 됩니다~~코덕 브덕님들 기대하세요 ㅎㅎ

대만여행 네이버 라인 캐릭터 탐방기 #2 지우펀 <--2부도 포스팅완료했습니다

 

2부도 보세요~~ ㅎㅎ

저는 이만물러가겠습니다.